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송리단길 브런치 분위기 맛집] 르브리에 - 내돈내산 석촌호수 데이트 코스 추천

by 워니e 2023. 7. 30.
반응형

송리단길 브런치 맛집
송리단길 브런치 맛집 - 르브리에


송리단길 브런치 맛집 르브리에


음식 맛집과 분위기 맛집이 많기로 유명한 송파구 송리단길에 브런치 맛집을 추천합니다.  건물 외관부터 민트색으로 눈에 띄고 아주 예뻐요! 매장 크기가 크지는 않아서 오픈 시간에 맞춰가지 않으면 웨이팅이 있을 수 있는 점 참고하세요.
데이트하기 딱 좋은 음식 비주얼과 퀄리티로 눈으로 먼저 즐기고 맛 또한 너무 맛있습니다. 친구와, 연인과 혹은 브런치가 조금 어색하다고 느끼실 수도 있는 어머니와 함께 가도 신선하고 아주 좋아하실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43길 8, 1층
(송파동 46-19, 1층)
송파나루역 1번  출구에서 354m


 

매장 운영시간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화요일 ~ 일요일 : 10:00 ~ 18:00
(라스트 오더 17:00)

르브리에 메뉴


메뉴 종류가 아주 많은 것은 아니지만 이 정도만 해도 아주 충분하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방문해서 시킨 메뉴는 플레인 프렌치토스트, 에그팟, 에그인헬, 르브리에 브런치, 구운 야채샐러드입니다! 베스트 메뉴인 에그팟은 아주 퐁실퐁실하고 말 그대로 정말 베스트였어요. 베스트 메뉴라고 그냥 표시된 것이 아니었습니다ㅎㅎ 에그인헬도 꼭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빵은 먹다 보니 바로 사라져서 감히 추가 필수라고 말씀드려요ㅎㅎ

송파 르브리에 메뉴
석촌호수 브런치 맛집 - 르브리에 메뉴

추천이유

분위기도 좋고, 눈과 입이 모두 즐거워서 추천합니다. 가끔 느긋하게 브런치를 먹고 싶은 날 방문하면 아주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저는 어머니와 함께 재방문 예정입니다ㅎㅎ


(내돈내산 추천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